‘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임수향에 “너 지현우 때문에 죽게 된 것” 모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화연이 지현우를 모함한다.
22일(토)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백미자(차화연 분)가 김지영(임수향 분)이 딸 박도라임을 알았다.
앞서 박도라의 등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확인한 백미자는 김지영이 박도라임을 확인하기 위해 김지영이 호두가 든 음료를 마시게 한다.
김지영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자 백미자는 김지영의 머리카락을 뽑아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고, 김지영이 죽은 줄로만 알았던 박도라임을 확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화연이 지현우를 모함한다.
22일(토)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백미자(차화연 분)가 김지영(임수향 분)이 딸 박도라임을 알았다.
앞서 박도라의 등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확인한 백미자는 김지영이 박도라임을 확인하기 위해 김지영이 호두가 든 음료를 마시게 한다. 김지영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자 백미자는 김지영의 머리카락을 뽑아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고, 김지영이 죽은 줄로만 알았던 박도라임을 확인한다.
백미자는 박도식(양대혁)과 함께 김지영을 찾아가 유전자 검사 결과를 전달하고, 김지영이 이를 믿지 못하자 다시 한번 유전자 검사를 받는다.
다시 한번 모녀 관계가 성립한다는 검사 결과가 나오자 백미자는 김지영에게 “고필승은 네 인생 망가트린 천하의 나쁜 놈”이라고 하며 “그놈 아니었으면 우리 집 안 망했다. 너 결혼할 남자가 있었는데 고필승 그놈이 끼어들어서 광고 끊기고 우리가 망한 거다”고 모함한다.
이후 김지영은 고필승을 찾아가 “제가 박도라냐. 감독님도 설마 내가 박도라인 거 알고 있었냐”고 묻고, 고필승은 당황한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도준이나 알았으면 했는데 도준이만 모르네”, “저혈압을 고혈압으로 만들어 준다”, “오빠도 똑같네. 백미자 거짓말하는데 가만히 있어”, “아 백미자는 아직도 저런 생각을 하고 살고 있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임수향 정체 알아채나…허리 점 확인 “너 도라였구나”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고윤과 주먹다짐 “인간쓰레기”
- ‘미녀와 순정남’ 고윤, 임수향에 “내가 너 좋다잖아” 집착→지현우, 주먹다짐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임수향에 “오늘부터 1일” 직진 고백
- ‘미녀와 순정남’ 이일화, 지현우 방 숨어든 한수아에 “지현우, 네 친오빠”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연기 재능 보이는 임수향에 “배우 절대 하지 마”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