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살벌 복근 이유 있었네 “식욕 눌러야, 한강라면도 못 먹어 봐”(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철저한 자기관리를 인증했다.
영상에는 영화 '탈주'의 주역 이제훈, 구교환이 출연했다.
영상에서 이제훈은 "일찍 일어나는 편인긴 한데 다들 마찬가지시겠지만 저희가 워낙 생활이 불규칙하니까 다음날 일찍 일어나야 하는 상황이면 되도록 일찍 잔다. 먹는 것도 짜고 매운 건 좀 피한다. 그걸 먹는 순간 아침에 얼굴이 부어있다.어제도 먹고 싶은 게 있어서 고민하다 참고 잤다. 그런 나를 칭찬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제훈이 철저한 자기관리를 인증했다.
6월 22일 ‘뜬뜬’ 채널에는 ‘여름나기는 핑계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영화 ‘탈주’의 주역 이제훈, 구교환이 출연했다.
영상에서 이제훈은 “일찍 일어나는 편인긴 한데 다들 마찬가지시겠지만 저희가 워낙 생활이 불규칙하니까 다음날 일찍 일어나야 하는 상황이면 되도록 일찍 잔다. 먹는 것도 짜고 매운 건 좀 피한다. 그걸 먹는 순간 아침에 얼굴이 부어있다.어제도 먹고 싶은 게 있어서 고민하다 참고 잤다. 그런 나를 칭찬한다”라고 말했다.
전날 타코 주문을 고민했다는 이제훈은 “시킬까 말까 하다가 그래도 아침에 재석이 형이랑 석진이 형을 보는데 부은 얼굴로 나갈 수 없어서 과감히 닫았다”라고 설명했다.
음식 얘기를 하던 중 구교환은 “제훈 씨도 먹는 얘기 되게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제훈은 “저도 먹는 거 너무 좋아하는데 이제 먹는 거에 대해서 그만 알았으면 좋겠다. 저희는 어떻게 보면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까 먹는 것을 조절해야 하지 않나. 먹고 나서 운동해야 하는데 가면 갈수록 체력이 떨어진다. 그러면 먹는 걸 줄여야 하는데. 항상 딜레마다”라고 털어놨다.
유재석이 “뭔가를 줄여야 한다. 내가 좋아하는 거하고 점점 이별을 해야한다는게 너무 슬프다”라고 공감하자, 이제훈은 “근데 맛있는 건 너무 많아진다”라고 말했다.
이제훈은 “소셜미디어로 맛있는 걸 보다 보면 계속 알고리즘으로 반복이 된다. 내가 먹고 싶다는게 인지가 되고, 그럼 안 먹을 수가 없게 된다. 이걸 먹는 순간 혈당 스파이크가 팍 치니까 이걸 안 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찾게 되는 거다”라며 “좋은 게 채소를 먼저 먹으라고 하는데 빵을 먹기 전에 채소를 먹는 건 안 맞는 것 같다. 맛있는 걸 먹으면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요즘에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음식을 찾는다. 근데 피자 먹은지 진짜 오래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유재석은 “요즘은 관리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다. 옛날에는 막 먹었는데. 요즘 사회 분위기도 있다”라고 거들었다. 이를 들은 이제훈은 “먹고 싶은 욕구를 누를 수밖에 없다”라고 공감했다.
유재석은 녹화 당시 라면을 가장 먹고 싶다고 꼽았다. 지석진은 “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게 한강 공원에서 먹는 라면이다. 집에서 끓이는 거랑 완전 다르다”라고 말했다. 이제훈은 “저 그거 한 번도 안 먹어봤다”라며 지석진을 부러워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