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른 미모 뽐내는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과 신혼여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를 당당히 공개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배우 한예슬이 22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신혼여행 중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와 소중한 추억을 담은 장소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예슬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신혼여행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이번 게시물은 한예슬의 신혼여행 중 일상과 패션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그녀의 행복한 신혼 생활을 엿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를 당당히 공개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배우 한예슬이 22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신혼여행 중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와 소중한 추억을 담은 장소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예슬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신혼여행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한예슬이 공개한 사진은 해변에서 찍은 것으로, 배경에는 해변의 파라솔, 선베드, 맑은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져 휴양지의 평화롭고 여유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바다에는 몇몇 보트가 떠있어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으며, 해변에는 모래와 함께 휴양지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시설물들이 눈에 띄었다.
특히 한예슬은 얼굴을 손으로 받치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는 한예슬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으며, 사진을 보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편안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한예슬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예슬의 옆 테이블 위에는 칵테일이 놓여져 있어 그녀가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전해줬다. 신혼여행 중 휴양지에서의 한가로운 한 순간을 포착한 이 사진은 많은 이들에게 휴가의 여유로움과 행복을 느끼게 했다.
이번 게시물은 한예슬의 신혼여행 중 일상과 패션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그녀의 행복한 신혼 생활을 엿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예슬은 이번 사진을 통해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아이템을 사용하면서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휴양지 룩을 연출해 다시 한번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친 갈등’ 박세리, 아픔 딛고 본업 집중…파리올림픽 해설위원단 이끈다[공식] - MK스포츠
- 구혜선,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합격 소식 전해 - MK스포츠
- 제니, 밤파티에 뜬 레드 핫걸! 민소매 원피스 입고 고혹적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유현주, ‘필드 여신’ 더 예뻐졌네! 개미허리 자랑한 딱붙핏 티셔츠-블랙 팬츠룩 - MK스포츠
- 유명 여자피겨 국가대표, 전훈서 음주에 후배 성추행까지...3년 자격 정지 중징계 - MK스포츠
- ‘개미지옥’ 이창호·‘미스터 퍼펙트’ 강경호, 역사상 첫 사우디 대회 계체 통과…“단지 시
- ‘야구장이 워터밤으로’ 치어리더 이진, 무더위 날려버린 한여름밤 댄스 파티 - MK스포츠
- 별살 치는 김혜성 [MK포토] - MK스포츠
- 김상수-서동욱 ‘승리의 기쁨’ [MK포토] - MK스포츠
- 롯데 ‘키움에 승리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