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화연, 임수향 호두 알레르기 알고 머리카락 뽑아 유전자 검사 (미녀와 순정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화연이 임수향의 머리카락을 뽑아 모녀관계를 확인했다.
6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27회(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 백미자(차화연 분)는 김지영(임수향 분)과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다.
백미자는 딸 박도라에게 호두 알레르기가 있었음을 기억했고 김지영 매니저 이재동(남중규 분)을 통해 호두가 들어간 고구마 스무디를 건넸다.
김지영은 바로 호두 맛을 느끼고 몸을 긁었고 백미자는 김지영의 호두 알레르기를 확인 박도라라 더 확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화연이 임수향의 머리카락을 뽑아 모녀관계를 확인했다.
6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27회(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 백미자(차화연 분)는 김지영(임수향 분)과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다.
백미자는 김지영의 등에 있는 삼각형 점을 보고 딸 박도라(임수향 분)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김지영은 자신은 박도라가 아니라고 정색하며 자리를 떴고, 백미자도 딸 박도라가 왜 김지영이 됐는지 혼란에 빠졌다.
백미자는 딸 박도라에게 호두 알레르기가 있었음을 기억했고 김지영 매니저 이재동(남중규 분)을 통해 호두가 들어간 고구마 스무디를 건넸다. 김지영은 바로 호두 맛을 느끼고 몸을 긁었고 백미자는 김지영의 호두 알레르기를 확인 박도라라 더 확신했다.
백미자는 “세상에. 쟤도 호두 알레르기가 있다니. 얼굴이 저렇게 다른데 어떻게 쟤가 도라야?”라며 경악했고 다짜고짜 김지영을 찾아가 머리채를 잡고 머리카락을 뽑았다. 백미자는 그 머리카락으로 유전자 검사해 모녀관계를 확인하고 경악했다. (사진=KBS 2TV ‘미녀와 순정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