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하이키, 대체불가 에너지 발산…‘뜨거워지자’로 컴백 열기 활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뜨거워지자'로 돌아왔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2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3집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의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하이키는 고혹미가 느껴지는 블랙 컬러 의상과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하이키는 전주부터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보컬로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뜨거워지자'로 돌아왔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2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3집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의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하이키는 고혹미가 느껴지는 블랙 컬러 의상과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하이키는 전주부터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보컬로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이어 멤버들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완벽한 케미를 뽐냈다.
또한, 하이키는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표정과 눈빛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더불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내며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뜨거워지자'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불빛을 꺼뜨리지 마' 등 하이키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홍지상 작가가 작사·작곡한 곡이다. 묵직하면서 그루비한 붐뱁 힙합 리듬에 거칠고 공격적인 그런지 록 사운드가 얹어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고 있다.
이번 신보는 공개 직후 멜론 핫100차트 1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지니와 벅스 각 실시간 차트에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아울러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튀르키예, 싱가포르 등 총 6개국 상위권에 안착했다. 애플뮤직 앨범 차트에서도 라오스, 튀르키예 등 3개국 차트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나연(TWICE), 권은비, RIIZE, WOOAH(우아), BAE173, EVNNE(이븐), EVERGLOW(에버글로우), 케플러(Kep1er), cignature(시그니처), 블리처스(BLITZERS), TRENDZ(트렌드지), 윤채원, ONE PACT(원팩트), BADVILLAIN(배드빌런), Candy Shop 등이 출연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WOOAH, ‘폼 폼 폼’으로 핫 컴백! 독보적 걸크러시 작렬 (쇼! 음악중심)
- 클라씨 채원, 첫 솔로곡 ‘아메리카노 한잔에 빗소리’로 힐링 선사 (음중)
- HYNN(박혜원), 전매특허 폭발적 고음으로 음방 활동 마무리 (음중)
- ‘핫 컴백’ 에버글로우, 무더위 날리는 ‘ZOMBIE’ 무대 선사 (쇼! 음악중심)
- ‘전참시’ 조혜련, 신인 아이돌 ‘려니’ 변신…더보이즈 영훈, 엔딩 포즈 추천
- 트렌드지,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수상…오늘(15일) ‘음중’ 출격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