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명품 몸매여도 핫팬츠가 안타까운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무릎 흉터를 공개했다.
22일 이시영은 자신의 채널에 "어제는 날씨가 이르케나 좋았는데 ㅎㅎㅎ"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쨍한 본격적인 여름 햇살 속에서 이시영은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움도 함께 뽐내고 있다.
이시영은 "근데 저 흉터 연고 추천 좀 좋은 거 아시는 분"이라며 정보 공유를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무릎 흉터를 공개했다.
22일 이시영은 자신의 채널에 "어제는 날씨가 이르케나 좋았는데 ㅎㅎㅎ"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묘한 느낌의 독특한 양말에 캐릭터 티셔츠, 그리고 운동화를 신은 그는 발랄한 느낌을 뽐내고 있다.
또한 쨍한 본격적인 여름 햇살 속에서 이시영은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움도 함께 뽐내고 있다. 그러나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이시영의 다리에 시선이 쏠리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다. 바로 무릎 흉터 때문이다.
이시영은 "근데 저 흉터 연고 추천 좀 좋은 거 아시는 분"이라며 정보 공유를 부탁했다.네티즌들은 "운동 진짜 열심히 하나 보다", "얼마 전 등산하셨던데 등산하다 다치신 건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2'에 출연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시영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