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X원우, 日 오리콘 정상..유닛도 통했다

박소영 2024. 6. 22. 1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정한X원우가 싱글 1집 'THIS MAN'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밟았다.

21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THIS MAN'이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6월 20일 자) 1위를 차지했다.

'THIS MAN'은 전 세계 사람들이 꿈을 통해 한 남자를 목격한다는 도시 전설을 정한X원우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세븐틴 정한X원우가 싱글 1집 ‘THIS MAN’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밟았다.

21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THIS MAN’이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6월 20일 자) 1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일본 발매 당일인 지난 18일 같은 차트에 3위로 진입한 후 점차 순위를 높여 마침내 이날 정상을 찍었다.

타이틀곡 ‘어젯밤’(Guitar by 박주원)은 공개 직후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의 실시간 ‘송 톱 100’ 최상위권에 올랐다. 앨범에 수록된 정한의 솔로곡 ‘Beautiful Monster’, 원우의 솔로곡 ‘휴지통’ 또한 일본 AWA의 실시간 급상승 차트에 랭크되는 등 전곡이 고르게 사랑받고 있다.

‘THIS MAN’은 발매 4일 만인 지난 20일까지 69만 장 넘게 판매되며 K-팝 유닛 앨범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음반 강자’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정한X원우가 앞으로 어떤 성과를 올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THIS MAN’은 전 세계 사람들이 꿈을 통해 한 남자를 목격한다는 도시 전설을 정한X원우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세븐틴과는 또 다른 정한X원우만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과 감각적인 콘텐츠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