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등장에 쿨한 반응 "많이 피곤해 보여"

황소영 기자 2024. 6. 22.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 한혜진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 전현무
모델 한혜진이 전 남자 친구 전현무의 등장에도 쿨한 반응으로 대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시언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 측은 지난 21일 10만 구독자 돌파 축하 잔치를 벌인 영상을 게재했다. 이시언과 평소 절친하게 지내는 한혜진을 비롯해 기안84, 박나래, 배우 오연서, 태원석, 위너 이승훈, 2AM 임슬옹,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이들은 축하 영상으로 그 마음을 대신 전했다. 이 가운데 송승헌, 장규리에 이어 전현무의 영상이 등장한 것. 전현무의 모습을 본 한혜진은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덤덤한 표정으로 "많이 피곤해 보이시네요"라고 반응했다.

영상 속 전현무는 "드디어 1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축하한다. 내가 아는 연예인 중 가장 오랜 시간 걸렸던 것 같다. 꾸준히 정기적으로만 올려주면 더 빨리 꿈을 이뤘을 텐데 드문드문 올렸다. 성실히 더 자주 업로드 해달라. 그 자리에 못 가지만 축하하고 출연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출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생각보다 긴 축하 멘트가 이어지자 한혜진은 "말이 기시네요"라고 디스,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장과 회원으로 만나 실제 사랑을 키웠다.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한 뒤 이듬해 3월 결별 입장을 밝히며 연예계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