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조이현, 프로듀서서 배우로…'임대아파트'로 연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조이현이 오랜만에 배우 조승희로 돌아온다.
조승희가 출연하는 연극 '임대아파트'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에도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청춘들이 임대아파트에서 초현실적인 일들을 겪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조승희가 출연하는 연극 '임대아파트'는 오는 7월 5일부터 대학로 공간아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 클라씨, 판타지보이즈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이현이 첫 연극 ‘임대아파트’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조승희가 출연하는 연극 ‘임대아파트’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에도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청춘들이 임대아파트에서 초현실적인 일들을 겪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 중 조승희는 영화 감독을 준비하는 재생의 오랜 연인 ‘정현’ 역으로 분한다. 현실과 사랑의 괴리 속에서 갈등하는 ‘정현’의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조승희는 그동안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MBC ‘역적’, TV조선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진행 등 연기부터 MC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했다.
한편, 조승희가 출연하는 연극 ‘임대아파트’는 오는 7월 5일부터 대학로 공간아울에서 만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스타요? 이젠 구식이죠"…찐친들만 모인다는 SNS '로켓'[잇:써봐]
- “예비신부님 도망치세요”…밀양 가해자 신상 또 나왔다
- 아베 총격범 "통일교 해산명령 청구 예상 못해"
- 징병 피해 잠적한 우크라 남성들…"참호에서 죽기 싫어"
- 돈 없어 먹는 집밥 "질린다, 질려"…'깜짝 레시피' 열광하는 미국인들[食세계]
- 부모님께 무이자로 빌린 주택자금 2억, 증여세 낼까요[세금GO]
- '동물복지' 달걀의 배신이라고요? ‘달걀 번호의 비밀’[댕냥구조대]
- “2000원” 새우튀김 갑질 사건…사장님은 뇌출혈로 사망했다 [그해 오늘]
- ‘30억 자산’ 싱글女, 돌연사 하면 장례·상속 어떡하죠
- '전참시' 충주맨, 매니저도 있네…성공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