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6세 연하 연인과 두 손 맞잡고 애정 과시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6세 연하 남자 친구와의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서정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번째 출판기념 파티에서 베프한 컷 찍었어요"라며 "많은 분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둘이 함께라 큰 힘이 돼요, 병원도 함께 가니 무섭지 않고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서정희가 남자 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번째 출판기념 파티에서 베프한 컷 찍었어요”라며 “많은 분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둘이 함께라 큰 힘이 돼요, 병원도 함께 가니 무섭지 않고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서정희와 그 곁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남자 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손을 맞잡고 다정하게 바라보며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서정희가 남자 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해 결혼을 전제로 6세 연하의 건축가 김태현 씨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지난 2022년 4월 유방암 투병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김태현 씨가 그 곁을 지켰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서정희 SN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청순미…나이 잊은 미모 발산 [DA★]
- 아이유 이런 느낌 처음…시크하고 묘한 분위기 [화보]
- 수지X송혜교, 초미녀들의 투 샷 [DA★]
- ‘80억 CEO’ 현영, “자녀 1년 학비만 1억”…깜짝 공개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검찰 송치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