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X송혜교, 자체발광 비주얼 조합‥비현실적 미모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송혜교와 친분을 인증했다.
수지는 6월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수지의 모습을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송혜교는 편안한 차림에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송혜교는 수지의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에 리그램한 뒤 수지의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친분을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송혜교와 친분을 인증했다.
수지는 6월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민소매 의상에 모자를 쓴 수지의 옆모습이 담겼다. 여리여리한 어깨라인과 함께 수지의 청순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휴대폰을 들고 미소 짓는 송혜교의 모습도 담겼다. 수지의 모습을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송혜교는 편안한 차림에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송혜교는 수지의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에 리그램한 뒤 수지의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친분을 인증했다.
수지는 현재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주연을 맡아 촬영 중이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생사여탈 로맨틱 코미디다.
송혜교는 영화 ‘검은 수녀들’을 통해 스크린에 복귀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5년 개봉한 영화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