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4] 3R 17시 현재, 박현경 10언더파 '독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현경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4' 3라운드 17시 현재, 10언더파로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박현경은 22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CC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9홀까지 보기 없이 버디만 4개를 잡아냈다.
6언더파 공동 선두로 출발한 박현경은 합계 10언더파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박지영이 4타를 줄이며 합계 8언더파 2위, 김지현과 윤이나가 7언더파로 공동 3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현경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4' 3라운드 17시 현재, 10언더파로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박현경은 22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CC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9홀까지 보기 없이 버디만 4개를 잡아냈다. 6언더파 공동 선두로 출발한 박현경은 합계 10언더파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박지영이 4타를 줄이며 합계 8언더파 2위, 김지현과 윤이나가 7언더파로 공동 3위를 기록 중이다.
디팬딩 챔피언 박민지는 2타를 줄이며 합계 6언더파로 홍정민, 서어진, 김민주와 함께 공동 5위를 마크하고 있다.
◈ 3라운드 17시 현재
선두 (10언더파) : 박현경
2위 (8언더파) : 박지영
공동 3위 (7언더파) : 김지현, 윤이나
공동 5위 (6언더파) : 홍정민, 서어진, 박민지, 김민주
포천=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어컨 틀 때 '필수템' 떠올랐다…불티나게 팔린 이것
- "곧 집값 뛸걸요"…홍대까지 30분도 안 걸린다는 이 동네
- '삼전 12만원' 간다는데…"6만전자가 빨라" 개미들 '돌변'
- NCT 런쥔, 사생 오해해 일반인 연락처 공개…"경솔한 행동 죄송"
- 공복 생수 원샷부터 닭주스까지…'10kg 다이어트' 나선 배성재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 "변우석이 팔리겠나" 캐스팅도 밀렸는데…'반전' 일어났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 수백억 대작 어디갔어? 텐트폴 대신 알짜 라인업 완료 [무비 인사이드]
- 엄정화·변정수 괴롭힌 병…"남자는 괜찮은 줄 알았는데" 공포 [건강!톡]
- "한국 단체 일방적 주장, 변경 검토"…伊 '소녀상'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