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현무와 깜짝 재회! ‘시언’s쿨‘ “10만 구독 축하 파티에서 웃음꽃 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언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기안84, 한혜진, 박나래, 위너 이승훈, 빠니보틀, 임슬옹, 오연서 등 여러 동료들을 초대해 축하 파티를 열었다.
특히 이시언의 절친인 전현무가 영상편지로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전현무는 이시언에게 "드디어 1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축하한다.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전현무의 축하가 길게 이어지자 한혜진은 "기네요"라고 핀잔을 주었으나, 그의 영상이 끝나자 박수를 치며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한혜진과 전현무의 깜짝 재회 로 시언’s쿨 10만 구독자 축하 파티를 했다.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서 지난 21일 공개된 ’2024년 상반기 유튜브 최고 라인업‘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방송인 한혜진과 전 남자친구 전현무의 깜짝 재회가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기안84, 한혜진, 박나래, 위너 이승훈, 빠니보틀, 임슬옹, 오연서 등 여러 동료들을 초대해 축하 파티를 열었다.
특히 이시언의 절친인 전현무가 영상편지로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전현무의 모습을 본 한혜진은 깜짝 놀라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전현무는 이시언에게 “드디어 1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축하한다.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꾸준히 정기적으로 올려주면 더 빨리 이 꿈을 이뤘을 텐데 이제 앞으로는 조금 더 성실히 더 자주 업로드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2018년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19년 결별하면서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했다. 이번 영상에서 두 사람의 재회는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으며, 과거의 인연을 회상하게 했다.
이번 ’시언‘s쿨’ 10만 구독자 축하 파티 영상은 한혜진과 전현무의 깜짝 재회를 통해 큰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의 유쾌한 반응과 서로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친 갈등’ 박세리, 아픔 딛고 본업 집중…파리올림픽 해설위원단 이끈다[공식] - MK스포츠
- 구혜선,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합격 소식 전해 - MK스포츠
- 제니, 밤파티에 뜬 레드 핫걸! 민소매 원피스 입고 고혹적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유현주, ‘필드 여신’ 더 예뻐졌네! 개미허리 자랑한 딱붙핏 티셔츠-블랙 팬츠룩 - MK스포츠
- 유명 여자피겨 국가대표, 전훈서 음주에 후배 성추행까지...3년 자격 정지 중징계 - MK스포츠
- 역투하는 키움 양지율 [MK포토] - MK스포츠
- 양지율 ‘힘찬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미소짓는 진해수 ‘바로 이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롯데 진해수 [MK포토] - MK스포츠
- 이정훈 안타에 득점하는 박승욱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