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재킹’ 개봉 첫날 한국 영화 1위 달성 ‘흥행 청신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재킹'이 개봉과 동시에 한국 영화 1위를 달성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어제(21일) 개봉한 가운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처럼 개봉 첫날부터 실관람객의 극찬이 쏟아지는 '하이재킹'은 '인사이드 아웃 2'와 함께 올여름 극장가의 쌍끌이 흥행 궤도를 달리며 본격적인 활공을 시작할 전망이다.
한편, 영화 '하이재킹'은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재킹’이 개봉과 동시에 한국 영화 1위를 달성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어제(21일) 개봉한 가운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 첫날 99,934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
뿐만 아니라,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한 ‘하이재킹’은 “재미와 감동의 쓰나미였습니다!”(CGV_re****), “긴장과 감동 두 마리 잡았어요! 추천합니다~!”(CGV_라*), “2D로 한 번, 4DX로 한 번 봤습니다! 너무 재밌네요 정말ㅠㅠ 3차 관람 가보자고”(CGV_sj****), “항공 액션 신선했다”(롯데시네마_이**), “스릴감도 너무 좋고 연기도 끝장!”(네이버_rhdd****) 등 배우들의 호연과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가 선사하는 압도적인 몰입감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처럼 개봉 첫날부터 실관람객의 극찬이 쏟아지는 ‘하이재킹’은 ‘인사이드 아웃 2’와 함께 올여름 극장가의 쌍끌이 흥행 궤도를 달리며 본격적인 활공을 시작할 전망이다.
한편, 영화 ‘하이재킹’은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이재킹', 보훈 가족 초청 특별한 시사회 성료 "천만 영화되길"
- [애프터스크리닝] 대표적인 항공 재난 영화로 손꼽힐 하정우X성동일의 '하이재킹' ★★★☆
- 성동일, 딸 성빈과 나란히…아빠 키만큼 훌쩍 큰 근황
- 하정우 "'하이재킹' 찍으며 부러움 느껴" 고백, 왜? [인터뷰M]
- 여진구 "'하이재킹'으로 답 찾아…군대? 가야죠" [인터뷰M]
- '하이재킹' 하정우 "민망했지만 기를 쓰고 있는 힘껏 조종관 당겨" [인터뷰M]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