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AT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Chk Chk Boo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스트레이 키즈는 21일 오후 공식 SNS에 새 앨범 '에이트'(ATE) 트랙리스트 영상과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트'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쾌활한 에너지와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18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에이트'를 정식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스트레이 키즈는 21일 오후 공식 SNS에 새 앨범 '에이트'(ATE) 트랙리스트 영상과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전단지 콘셉트로 흥미를 돋웠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칙 칙 붐'(Chk Chk Boom)을 비롯해 총 8곡을 담는다. '마운틴스', '쨈', '아이 라이크 잇', '러너스', '또 다시 밤', '스트레이 키즈', '칙칙 붐'(페스티벌 버전) 등이다.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트랙들은 초콜릿, 캔디, 박스 등 다양한 물건으로 묘사됐다. 스트레이 키즈가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적 맛을 선사할지 기대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에이트'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쾌활한 에너지와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멤버들은 신보에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메시지와 각오를 담았다.
성적도 기대된다. 2022년 미니 앨범 '오디너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데뷔했다. 이후 '맥시던트', '파이브스타', '락스타'까지 4작품을 1위로 진입시켰다.
기세를 몰아 글로벌 무대를 찾는다. 다음 달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밀라노 '아이 데이즈', 14일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닝으로 선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18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에이트'를 정식 발매한다.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