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투병’ 서정희, 6살 연하 애인 공개...“머리 빡빡 깎고 힘든 시간 이겨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의 어머니이자 배우인 서정희가 연인 김태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서정희는 연인 김태현과 다정한 순간을 촬영해 공개했다.
김태현은 서정희의 유방암 투병 시기를 함께 하기도 했다.
올해 초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배우 서정희가 애인 김태현과 함께 출연해 유방암 투병 당시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서동주의 어머니이자 배우인 서정희가 연인 김태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서정희는 연인 김태현과 다정한 순간을 촬영해 공개했다. 김태현은 서정희의 유방암 투병 시기를 함께 하기도 했다.
올해 초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배우 서정희가 애인 김태현과 함께 출연해 유방암 투병 당시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엄마가 사실 아저씨한테 의지를 되게 많이 한다”며 “엄마 아프고 그럴 때도 저보다도 아저씨를 더 편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서정희는 유방암 투병 중에도 일을 쉬지 않았다고. 그는 일을 하며 암을 이겨낸 것이지만, 아무리 바쁘다고 해도 암을 자각하는 순간들에는 아주 힘들어 보였다고 김태현은 회상했다.
이에 서정희는 “정말 어지간히 친하지 않고서는 할 수 없는 일이지 않냐. ‘근데 어쩌다가 우리가 머리를 빡빡 깎고 둘이 같이 이러고 있지?’ 싶더라. 그때 모든 걸 다 품을 수 있다는, 어떤 것도 헤쳐 나갈 수 있다는 그런 마음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최동석 무음 오열 → 이윤진 “날 두번 죽이는 거야” 돌싱 4인방의 절절한 이혼 속내 ‘이제 혼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박세리 대신 갚은 아버지 빚, 증여세 폭탄 맞을 수 있다. [스타稅스토리]
- “성인용품 파는게 왜 문제야?”…한혜진, 악플에 소신발언
- “54살이라 이제는 문 닫았다” 조혜련 매운맛 토크에 서장훈 어질어질
- 에픽하이 투컷, 타블로에게 빚진 사연…“딸 하루에게 용돈 많이 줘” (‘XYOB’)
- 아웃사이더, 4년 전 이혼 “양육은 엄마가…딸과 방학 때 만나”
- 암투병 안나, 박주호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