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등장에도 덤덤 "많이 피곤해 보이시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등장에도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자리에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함께한 한혜진, 기안84, 박나래부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함께한 빠니보틀, '플레이어2'에 출연 중인 오연서, 태원석 등이 참석했다.
이때 전현무가 등장했다.
이후 단체 사진을 촬영할 때 전현무 입간판이 등장하자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시언스쿨 10만 구독자 축하 잔치‘ 콘텐츠가 업로드 됐다.
이날 자리에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함께한 한혜진, 기안84, 박나래부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함께한 빠니보틀, ’플레이어2‘에 출연 중인 오연서, 태원석 등이 참석했다.
참석하지 못한 지인들은 영상을 통해 인사를 건넸다. 이때 전현무가 등장했다. 전현무는 “드디어 1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축하한다. 제가 아는 연예인 중 가장 오래 걸린 것 같다”며 “꾸준히 했으면 더 빨리 이뤘을 텐데 자주 업로드해달라. 다음에 불러주면 유튜브 채널에 찾아가겠다”고 인사했다.
이때 자리에 앉아있던 한혜진은 “많이 피곤해보이시네”라고 무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당시 연인 관계로 발전한 바. 결별을 하며 하차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전현무의 축하 영상이 길어지자 “길다”고 일침을 하기도 했다.
이후 단체 사진을 촬영할 때 전현무 입간판이 등장하자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단체 사진을 촬영할 때 “나래 옆에 둬라”고 챙겨주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스타요? 이젠 구식이죠"…찐친들만 모인다는 SNS '로켓'[잇:써봐]
- 부모님께 무이자로 빌린 주택자금 2억, 증여세 낼까요[세금GO]
- '동물복지' 달걀의 배신이라고요? ‘달걀 번호의 비밀’[댕냥구조대]
- ‘여친 알몸 촬영’ 의대생 “기피 전공 응급의학과 갈 테니 선처를”
- 시그니처 지원 측 "'노빠꾸 탁재훈' 성희롱? 사전 공유 받아…문제 없다"[전문]
- '러시아 선 넘네'…'우크라 무기 지원' 카드 꺼낸 정부[통실호외]
- “2000원” 새우튀김 갑질 사건…사장님은 뇌출혈로 사망했다 [그해 오늘]
- ‘30억 자산’ 싱글女, 돌연사 하면 장례·상속 어떡하죠
- "뇌혈관 협착인데 한 푼도 못 준다네요"…꼼수 부린 보험사[호갱NO]
- 뉴진스, 日 데뷔 싱글 68만장 팔렸다…차트도 강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