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안세하 “20살 때 만난 첫사랑과 결혼”

이민지 2024. 6. 22. 13: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세하가 순정남 면모를 보인다.

6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이 출연하는 '여름 특집1탄-2024 배우의 명곡'으로 진행된다.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연기가 아닌 음악 무대로 대중을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안세하가 순정남 면모를 보인다.

6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이 출연하는 ‘여름 특집1탄-2024 배우의 명곡’으로 진행된다.

MC 이찬원은 박호산에 대해 “음악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연예계 소문이 자자하다”고 극찬한다. MC 김준현 역시 “이 형님 찐이다”라며 “어디를 가도 기타와 하모니카를 세트로 갖고 다닌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럼에도 박호산은 극도의 긴장감을 호소하며 “불안하고 긴장된다. 목도 잠긴다”고 엄살을 부린다고. 이를 들은 이철민은 “이거 거짓말이다. 노래 진짜 잘한다”며 역시 박호산의 음악성을 인증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토크 대기실에는 박호산과 김준현의 깜짝 버스킹 듀엣 무대가 펼쳐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박호산은 기타를 잡고, 김준현은 젬베 앞에 앉아 동물원의 ‘변해가네’의 무대를 선보이는데, 두 사람의 짧지만 강렬한 하모니로 인해 순식간에 토크대기실을 공연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무대가 끝나기 무섭게 이철민이 두 사람의 무대에 이의를 제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철민은 “경연도 하기 전에 이렇게 자리를 깔아주면 이건 반칙이다”라고 강력하게 반발해 웃음을 터트린다.

한편, 순정파 사랑꾼인 안세하의 면면이 공개된다. 안세하는 스무살 때 처음 만난 첫사랑과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소개되며 집중을 받는다. 또, 가수 뺨치는 가창력을 겸비한 배우로 ‘불후의 명곡’ 공식 1호 ‘배수’(배우+가수)로 어깨를 으쓱한다고. 그는 ‘불후의 명곡’ 출연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데 이어 ‘I Love You’ 리메이크 음원을 정식으로 발매한 바 있을 정도로 인증된 실력으로 엄지를 치켜 세우게 했다고.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특집 방송이 예고된 ‘불후의 명곡’ 첫 번째 기획으로 ‘배우의 명곡’ 특집이 펼쳐진다. 라인업에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개성을 보유, 등장만으로 화면을 훔치는 신스틸러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연기가 아닌 음악 무대로 대중을 만난다. 22일 오후 6시 5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