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측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檢송치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65) 측은 최근 이혼한 아나운서 유영재(61)가 친언니를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전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해 생활응 이어다가 2007년 26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당시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는 성격 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배우 선우은숙(65) 측은 최근 이혼한 아나운서 유영재(61)가 친언니를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전했다.
법무법인 존재의 노종언 변호사는 22일 "유영재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혐의에 대해 분당 경찰서는 위 혐의를 인정해 성남지청으로 송치했다"고 밝혔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해 생활응 이어다가 2007년 26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이후 CBS 아나운서 출신의 유영재와 2022년에 재혼했다. 다만, 이 재혼 또한 협의 이혼으로 마무리됐다.
당시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는 성격 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했다"고 밝힌 바 있다.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선우은숙은 '토지', '아들과 딸', '가을동화', '올인', '노란손수건', '풀하우스', '황금가면'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했다.
재혼 상대였던 유영재는 CBS 라디오 '유영재의 가요속으로'(2000~2012), SBS 러브 FM '유영재의 가요쇼'(2012~2019) 등을 진행했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정 티셔츠 대박나더니”…‘연매출 62조원’ 中공룡 한국상륙, 어딘가했더니
- 최대 16kg나 빠진다?…식단에 ‘이것’ 넣었더니, ‘깜짝’ 다이어트 효과
- "예비 신랑이 밀양 가해자라니" 또 폭로된 신상
- '방탄' 제이홉, 120억짜리 용산 복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 옛날 사진 ‘추억팔이’…싸이월드 결국 ‘충격’ 소식
- '김구라, 건강상태 고백..."우울증,고지혈증 있다"
- 걸그룹 멤버에 "AV 배우 데뷔해라" 선 넘은 방송…비난 쏟아지자 슬쩍 편집
- 이경규 "'복수혈전'안 찍었다면 강남 빌딩 샀을 듯"
- 가수서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한 홍진영, 코스닥 시장 ‘노크’
- 개그우먼 김주연 "이유없이 하혈·반신마비…결국 3년전 신내림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