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는 레드” 글래머 몸매 드러낸 새빨간 밀착 원피스, 밤파티 장식한 핫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여신 미모를 인증했다.
사진 속 제니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선상파티에서 새빨간 원피스를 입고 강렬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
누리꾼들은 "역시 제니는 레드" "THE HOTTEST!!!"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말 독립 레이블 오드 아뜰리에(OA)를 설립한 뒤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지코의 디지털 싱글 'SPOT!'(스팟!)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여신 미모를 인증했다.
제니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boat hair don't care"라는 게시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니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선상파티에서 새빨간 원피스를 입고 강렬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 고혹적인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역시 제니는 레드" "THE HOTTEST!!!"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니는 최근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열린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자크뮈스의 'LA CASA' 콜렉션 런웨이에 모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말 독립 레이블 오드 아뜰리에(OA)를 설립한 뒤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지코의 디지털 싱글 ‘SPOT!’(스팟!)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