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투컷, 타블로에게 빚진 사연…“딸 하루에게 용돈 많이 줘” (‘XYO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데뷔 21년 차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추억 여행을 떠났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의 열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데뷔 21년 차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추억 여행을 떠났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의 열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에픽하이는 본 토크에 앞서 ‘BORN HATER (Feat. 빈지노, 버벌진트, B.I, MINO, BOBBY)’, ‘One (Feat. 지선)’ 등 히트곡들로 게릴라 공연을 펼치며 흥을 돋웠다.
이어 스튜디오로 장소를 옮긴 2MC 박준형과 브라이언, 에픽하이는 ‘식비 제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연습생 시절 브라이언이 삼선 울면을 주문해 혼났다고 고백한 바, 박준형은 이에 “삼선이 붙어서 그렇다”라면서 “god는 그래서 재계약할 때 식비를 가장 먼저 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에픽하이도 “god 대기실에 가면 진수성찬이 펼쳐져 있었다. 형들이 먼저 ‘와서 먹어’라고 적극 권유했다”라고 고마워했다.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이 정리된 사진을 보며 데뷔 변천사를 짚어보기도 했다. 이들은 서로의 사진을 보고 “머그샷 아니냐?”, “산도둑 같다” 등 거침없는 디스전을 펼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전원이 유부남인 에픽하이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됐다. 타블로와의 첫 만남에서 투컷은 당시 타블로의 전 재산이었던 3만 원을 빌려 데이트 비용으로 사용, 그 상대가 지금의 아내라고 밝혔다. 투컷은 “그래서 내가 (타블로 딸) 하루에게 용돈을 많이 준다”라고 장난스레 덧붙였다. 이어 미쓰라는 “결혼 전 처가댁에 인사를 하러 갔는데, 장인어른께서 펑펑 우셨다”라고 웃픈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의 페어링 주류로는 맥주가 준비된 가운데, 2MC와 에픽하이는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요리한 소꼬리 수육, 감자채전, 퓨전 한식 스파게티 등을 함께 즐기며 토크와 먹방의 재미가 공존하는,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의 정체성을 보여줬다. 특히, “술을 끊었다”라고 선언한 투컷이 연신 잔을 들이키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XYOB’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최동석 무음 오열 → 이윤진 “날 두번 죽이는 거야” 돌싱 4인방의 절절한 이혼 속내 ‘이제 혼
- “54살이라 이제는 문 닫았다” 조혜련 매운맛 토크에 서장훈 어질어질
- “성인용품 파는게 왜 문제야?”…한혜진, 악플에 소신발언
- 박세리 대신 갚은 아버지 빚, 증여세 폭탄 맞을 수 있다. [스타稅스토리]
- 암투병 안나, 박주호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참석
- 아웃사이더, 4년 전 이혼 “양육은 엄마가…딸과 방학 때 만나”
- 시즌 통틀어 역대 최고매출 ‘서진이네2’ 나영석 “여기 살자” 요식업 신대륙 아이슬란드에
- 인생2막을 응원합니다…박미선 MC 맡은 ‘이제 혼자다’ 7월 초 첫 방송
- ‘♥불도저’ 이정은 “눈빛 촉촉한 배우와 10년 연애 2번, 母가 혼자 살라고”(돌싱포맨)[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