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간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와 주기퍼(사육사)와의 비공개 이야기를 담은 영화가 올 가을 극장에서 개봉한다.
경기 용인 에버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푸바오와 주기퍼의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를 올 가을 개봉한다고 밝혔다.
푸바오가 에버랜드에서 보낸 일대기를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는 올가을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통해 전국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바오 만남부터 이별까지 모습 담아
올가을 CGV 등 영화관서 전국 대개봉
선착순 3000명 엔딩 크레딧 이벤트도
‘안녕, 할부지’는 푸바오의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판다월드로 온 순간부터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 이후 모습을 담은 다큐메이션(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영화다. 제작은 지상파 TV를 통해 방영된 ‘마카앤로니’와 ‘쟈니익스프레스’ ‘폴라레스큐’ 등을 제작한 콘텐츠 제작회사 에이컴즈가 맡는다.
영화 ‘안녕, 할부지’는 바오패밀리와 주키퍼들의 만남과 이별, 사랑과 감동의 순간에 우리가 몰랐던 또 다른 이야기를 담아 방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1월부터 약 다섯 달 동안 밀착 촬영해 푸바오를 비롯한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의 모습과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후이바오의 성장 과정도 만나 볼 수 있다.
푸바오가 에버랜드에서 보낸 일대기를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는 올가을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통해 전국 개봉한다. 개봉에 앞서 영화 제작을 응원하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엔딩 크레딧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라우드 펀딩 개념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안녕, 할부지’ 영화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획전 수익금은 전액 영화 제작에 사용한다. 엔딩 크레딧 참여 외에도 스페셜 영화 티켓, 파노라마 포스터, 필름 키링, 에코백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은 24일부터 약 2주간 G마켓을 통해 이벤트 예매를 진행한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스타요? 이젠 구식이죠"…찐친들만 모인다는 SNS '로켓'[잇:써봐]
- “예비신부님 도망치세요”…밀양 가해자 신상 또 나왔다
- 아베 총격범 "통일교 해산명령 청구 예상 못해"
- 징병 피해 잠적한 우크라 남성들…"참호에서 죽기 싫어"
- 돈 없어 먹는 집밥 "질린다, 질려"…'깜짝 레시피' 열광하는 미국인들[食세계]
- 부모님께 무이자로 빌린 주택자금 2억, 증여세 낼까요[세금GO]
- '동물복지' 달걀의 배신이라고요? ‘달걀 번호의 비밀’[댕냥구조대]
- “2000원” 새우튀김 갑질 사건…사장님은 뇌출혈로 사망했다 [그해 오늘]
- ‘30억 자산’ 싱글女, 돌연사 하면 장례·상속 어떡하죠
- '전참시' 충주맨, 매니저도 있네…성공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