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실물에 깜짝 놀란 MZ들→“코도 자연산” 자랑(편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가 훈훈한 비주얼로 MZ세대들까지 사로잡았다.
6월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는 제작진과 함께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레트로 포차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준비한 장민호는 "성수동은 MZ들의 대명사 같은 느낌이 있다. MZ세대가 좋아하는게 자유로운 감성, 신구의 조화, 노포 느낌 좋을 것 같다"라고 추천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장민호가 훈훈한 비주얼로 MZ세대들까지 사로잡았다.
6월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는 제작진과 함께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레트로 포차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준비한 장민호는 “성수동은 MZ들의 대명사 같은 느낌이 있다. MZ세대가 좋아하는게 자유로운 감성, 신구의 조화, 노포 느낌 좋을 것 같다”라고 추천한 이유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그동안 ‘편스토랑’에서 사랑받은 출시 메뉴로 채워졌다. 장민호가 일일 매니저로 나선 가운데, 손님들은 예상하지 못한 장민호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첫 손님이 “얼굴이 왜 그렇게 작으시나”라고 놀라자, 장민호는 “방송에서 얼굴 커 보이지 않나”라고 물었다. 손님은 “방송에서 봐도 잘 생기셨다”라고 칭찬했고, 장민호는 흐뭇해했다.
쉴 틈 없이 들어 온 손님들은 장민호의 높은 코와 잘생긴 얼굴에 놀랐다. “이목구비가”, “실물이 더 좋으시다”라는 감탄이 쏟아진 가운데, 장민호는 “자연산이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배혜지는 “저도 실물 보고 깜짝 놀랐다. 너무 멋있으셔서”라고 손님들의 말에 공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