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태국서 6개월 딸 생겼다 “민서 어릴 때 생각나”(가브리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태국에 생긴 딸에 완전히 반했다.
아내의 존재에 당황했던 박명수는 집에 가 딸 나란을 만나곤 완전히 반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8세 연하의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태국에 생긴 딸에 완전히 반했다.
6월 21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1회에서는 박명수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타인의 삶을 시작했다.
이날 치앙마이에 도착하자마자 박명수는 태국의 아내를 만났다. 박명수가 72시간동안 대신 삶을 삶아야 하는 우티가 35세 유부남이었던 것. 심지어 우티에겐 6개월 된 딸 나란도 있었다.
아내의 존재에 당황했던 박명수는 집에 가 딸 나란을 만나곤 완전히 반했다. 능숙하게 아이를 안아들며 육아 실력을 발휘한 박명수는 "어우 너무 예쁘다. 미치겠다"며 감탄했다.
박명수는 "옛날 생각이 나더라. 우리 아이 어릴 때. 진짜 천사다. 너무 예쁘고 순하고 옛날 생각이 많이 났다. 예전에 우리 아이 키울 때 생각이 나니 과거 돌아간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MC들은 아이가 울지도 않고 박명수를 따르는 것을 신기해했다.
이후 박명수는 직접 나란을 안고 자장가를 불러 재우며 "솔직히 민서 재운 적이 몇 번 없다. 한참 바쁠 때잖나. 그때의 아련한 생각이 많이 났다. 아이는 기억하더라. '아빠 옛날에 바빴잖아'라고 하더라. 그게 생각나니 미안하더라"며 과거의 후회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8세 연하의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민서 양은 무용계 엘리트 코스라 불리는 명문 예술 중학교 예원학교에 이어 선화예고 한국무용과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