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마트과일 샀다가 시장가에 충격받아 환불 “차이 심해”(가브리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알뜰살뜰한 면모를 자랑했다.
루리의 돈으로 과일을 샀던 박보검은 "말도 안돼"라고 탄식했다.
결국 박보검은 환불을 위해 마트로 다시 달려가 계산대 앞에 섰다.
다행히 박보검은 환불에 성공했고, 다시 청과물 시장에 들러 과일을 푸짐하게 구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보검이 알뜰살뜰한 면모를 자랑했다.
6월 21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1회에서는 아일랜드 더블린의 루리가 된 박보검의 일상이 펼쳐졌다.
이날 박보검은 오전에 외출했다가 마트에 들러 과일을 샀다. 이때 오렌지 4개에 4유로로 한국과 거의 비슷한 가격인 걸 확인한 박보검은 "책에서는 과일 값이 싸다고 했는데"라고 의아해하면서도 일단 과일을 구매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길 청과물 시장을 발견한 박보검은 당황했다. 오렌지 10개에 2유로였던 것. 루리의 돈으로 과일을 샀던 박보검은 "말도 안돼"라고 탄식했다.
박보검은 추후 인터뷰에서 "가격 차이가 너무 심하잖나. 혼자 거기서 생각했다. 이게 내 돈도 아니고 이(청과물 시장)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니까"라고 당시 든 생각을 밝혔다.
결국 박보검은 환불을 위해 마트로 다시 달려가 계산대 앞에 섰다. 박보검은 "영어가 막 유창하지 않으니까 환불 안 해줄까 봐 속으로 '해줬으면 좋겠다'고 기도했다"고 말했다.
다행히 박보검은 환불에 성공했고, 다시 청과물 시장에 들러 과일을 푸짐하게 구매했다. 박보검은 "아직도 신기하다. 이건 진짜 신이 났다. 오늘 제일 큰 기쁨이 오렌지를 환불한 거다"라고 자랑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