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애콜라이트', '스타워즈' 입문작으로 딱.. 새로운 이야기라 부담 없이 시청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출연 중인 드라마 '애콜라이트'를 '스타워즈' 시리즈의 입문작으로 강력 추천했다.
최근 이정재는 디즈니+ '스타워즈' 시리즈 실사 드라마 '애콜라이트'로 동양인 최초의 '제다이 마스터'를 연기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는 중.
나아가 '애콜라이트'를 '스타워즈' 시리즈의 입문작으로 명명한 그는 "분위기는 연결되지만 이야기 자체는 새롭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볼 수 있다"라고 적극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정재가 출연 중인 드라마 ‘애콜라이트’를 ‘스타워즈’ 시리즈의 입문작으로 강력 추천했다.
21일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채널을 통해 “광선검이 두 개지요”라는 제목으로 ‘이정재의 댓글읽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댓글 읽기에 나선 이정재는 “이정재가 라이트 세이버라니” “살다 살다 이정재가 제다이가 된 걸 보다니”라는 내용의 댓글을 낭독하곤 “나도 놀랐다. 내가 제다이가 될 줄이야”라며 소감을 나타냈다.
최근 이정재는 디즈니+ ‘스타워즈’ 시리즈 실사 드라마 ‘애콜라이트’로 동양인 최초의 ‘제다이 마스터’를 연기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는 중.
“‘모래시계’ 검도가 ‘스타워즈’ 광선검으로 웅장해진다”라는 댓글에 이르러 이정재는 “‘모래시계’를 기억하는 분들이라면 나와 연령대가 비슷할 것 같다. 그렇다. 검도에서 광선검까지 다르게 됐다. 놀라움의 연속”이라며
이어 영화 ‘관상’ ‘신세계’ 속 명대사를 패러디 한 ‘내가 제다이가 될 상인가?’ ‘거, 요다 형. 장난이 너무 심한 거 아니요?’ 등의 댓글을 읽곤 “다 마음에 든다. 여러분들의 재치 있는 댓글을 요구하고 싶다”라며 웃었다.
나아가 ‘애콜라이트’를 ‘스타워즈’ 시리즈의 입문작으로 명명한 그는 “분위기는 연결되지만 이야기 자체는 새롭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볼 수 있다”라고 적극 추천했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그 안에 감춰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물로 이정재 외에도 아만들라 스텐버그, 매니 자신토 등이 출연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
- 54세 심현섭, 결혼할 사람 최초 공개...정체가 '깜짝'
- 87세 신구 선생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부모님 이혼했다며 결혼 반대하는 남친네 가족...
- 아프리카TV BJ 나오는곳 아냐?...공유·전도연 충격 근황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