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만기전역 BTS 진 못 만나 아쉬움 뚝뚝 “일찍 올걸”(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우가 BTS 진이 지나간 흔적만 남은 부대 앞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날 추억 탐방을 위해 연천 군부대로 향한 이장우는 BTS 진 전역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발견했다.
이장우가 연천을 찾은 날이 진이 만기 전역한 6월 12일 당일이었던 것.
한편 진은 지난 2022년 12월 BTS 멤버 중 가장 먼저 육군 현역으로 군에 입대, 6월 12일 만기 전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정우가 BTS 진이 지나간 흔적만 남은 부대 앞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1회에서는 8년 전 군 생활을 함께한 군대 후임들과 추억 탐방을 하는 이장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추억 탐방을 위해 연천 군부대로 향한 이장우는 BTS 진 전역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발견했다. 전현무는 "아 이 날이야? RM이 색소폰 분 날 아니냐"며 신기해했다. 이장우가 연천을 찾은 날이 진이 만기 전역한 6월 12일 당일이었던 것.
이장우 도착 몇 시간 전 진은 이미 제대해 현장을 떠난 상황. 군부대 앞을 찾은 이장우는 "좀 더 일찍 와서 진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 그치"라며 아쉬워했다.
한편 진은 지난 2022년 12월 BTS 멤버 중 가장 먼저 육군 현역으로 군에 입대, 6월 12일 만기 전역했다. 군 복무 중인 RM, 제이홉, 뷔, 정국, 지민은 휴가를 내고 진의 전역 현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