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母, 워터밤 무대 후 외모 집중 반응+악플에 속상”(아티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가 지난해 워터밤 무대 후 부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권은비는 "아무래도 부모님의 반응이지 않았을까 싶다. 아버지께서는 '굉장히 프로다웠다'라고 하셨다. 근데 어머니께서 외면적으로만 봐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악플도 많다 보니까 그런 부분들이 속상하셨던 것 같다. 반대로 사랑받는 모습도 너무 감사하면서 두 가지의 마음이 공존하셨던 것 같다. 처음으로 무대 이후 장문의 카톡을 받았다"라고 반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은비가 지난해 워터밤 무대 후 부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6월 21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서는 권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코는 “작년에 새로운 타이틀이 생겼다. 워터밤 여신. 이렇게 큰 관심과 지대한 사랑을 받을 거라 예상했나”라고 질문했다.
권은비는 “예상은 전혀 못 했고 저도 솔로로서는 서울에서 하는 첫 행사였기 때문에 혼자 무대를 이끌어야 하는데 경험이 많이 없다 보니까 긴장을 굉장히 했다. 많은 사랑을 받게 돼서 감사한 무대가 됐다”라고 말했다.
지코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활약할 때마다 주변에서 연락이 오지 않나. 기억에 남는 반응이 있지 않나”라고 물었다.
권은비는 “아무래도 부모님의 반응이지 않았을까 싶다. 아버지께서는 ‘굉장히 프로다웠다’라고 하셨다. 근데 어머니께서 외면적으로만 봐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악플도 많다 보니까 그런 부분들이 속상하셨던 것 같다. 반대로 사랑받는 모습도 너무 감사하면서 두 가지의 마음이 공존하셨던 것 같다. 처음으로 무대 이후 장문의 카톡을 받았다”라고 반응을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