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민♥’ 박명수, 태국 현지 아내 등장에 멘붕 “큰일났네”(가브리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태국 현지 아내를 만나고 당황했다.
6월 21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1회에서는 박명수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타인의 삶을 시작했다.
당황한 박명수는 "근데 누구세요?"라고 번역앱의 힘을 빌려 물었고 "저는 당신의 아내입니다"라는 답변에 깜짝 놀랐다.
현지 아내는 놀라서 멘붕이 온 박명수에게 "기억이 안 나시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태국 현지 아내를 만나고 당황했다.
6월 21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1회에서는 박명수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타인의 삶을 시작했다.
이날 태국에 막 도착한 박명수를 마중나온 의문의 여성이 있었다. 심지어 여성은 박명수와 옷도 똑같이 입고 있었다. 당황한 박명수는 "근데 누구세요?"라고 번역앱의 힘을 빌려 물었고 "저는 당신의 아내입니다"라는 답변에 깜짝 놀랐다. MC 데프콘은 "아내분을 처음 만난 거냐"며 박장대소했다.
현지 아내는 놀라서 멘붕이 온 박명수에게 "기억이 안 나시냐"고 물었다. 박명수는 "오케이, 오케이"라고 하면서도 "와이프면 어떻게 해야 하나. 큰일났네. 이거 어떻게 해야 하지"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이때 MC 강민경은 "처음에 저기서 계속 살고 싶다고 하셨지 않냐"며 해명을 요구했다. 앞서 박명수가 "한국을 버리고 살고 싶었다"고 발언했던 것.
데프콘은 "그리운 거냐"면서 "보검 씨 영상 볼 때 계속 옆에서 자긴 힘들었다, 보검은 천국이다라고 했는데 신혼여 행도 가고"라고 박명수를 놀렸다. 박명수는 "제정신이냐. 신혼여행이 아니다"라며 발끈했으나 데프콘은 "박명수 씨의 신혼일기 보겠다. 난 또 얼마나 고생했나 했다"고 놀림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8세 연하의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