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 고소영, 요리 실력 美쳤다... 장·고 부부의 날씬함 비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건의 아내이자 배우인 고소영이 요리 실력을 뽐냈다.
고소영은 21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였다.
대중들은 이러한 음식을 즐기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장동건·고소영 부부를 부러워하고 있다.
한편, 고소영은 1992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했으며,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아들과 딸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동건의 아내이자 배우인 고소영이 요리 실력을 뽐냈다.
고소영은 21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였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 음식들은 스테이크부터 피자,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비주얼의 종류들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대중들은 이러한 음식을 즐기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장동건·고소영 부부를 부러워하고 있다.
여기에 하의로는 크림색 와이드 팬츠를 입고 있었는데, 이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만들어 주며, 상의와 잘 어울려 전체적인 스타일의 균형을 맞췄다.
그리고 고소영은 귀걸이와 팔찌 같은 심플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여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했다. 또한, 카디건 위에 선글라스를 걸쳐 두어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요소를 더했다.
고소영의 스타일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요소를 잘 조화시킨 룩으로 평가된다. 스트라이프 탑과 와이드 팬츠의 조합은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잡았고, 블랙 카디건으로 전체적인 룩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심플한 액세서리와 컬러 포인트가 있는 가방은 전체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그녀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했다.
한편, 고소영은 1992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했으며,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아들과 딸을 뒀다. 2017년 KBS 2TV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10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합격 소식 전해 - MK스포츠
- 의협, 황보라 ‘의료파업 탓’ 발언 유감 “명백한 허위, 논리적 말 안 되는 주장” - MK스포츠
- 서동주, “숨길 수 없는 볼륨감”… 스트릿 빛낸 쇄골 드러난 블랙 백리스 드레스 - MK스포츠
- 김민지, ‘육상 스타’ 탄탄 복근! 새 유니폼 입고 바디프로필 뽐내 - MK스포츠
- “RYU, ML에서 대단한 선수였다는 걸 알고 있다” ML 78승 괴물 향한 존경심, 1억 美 독립리거 韓에
- KT 위즈 ‘승리의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너희만 만나면 힘이 솟아나네!’ NC, ‘박시원·김형준·박건우 쾅쾅쾅!+하트 역투’ 앞세워 SSG
- 김태진 ‘대타로 나와 1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박영현 [MK포토] - MK스포츠
- 유영찬 ‘9회 밀어내기 실점 아쉬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