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임신한 배 보여주지 마"? '출산 임박' 이지훈♥아야네, 악플에 대처하는 자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의 만삭 화보를 당당히 공개했다.
앞서 사진을 공개한 뒤 "여성분들 임신한 건 축하하는데 제발 배 까고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말아주세요. 아무도 당신들 임신한 배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라는 악플에 시달렸다.
악플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던 이지훈은 다시 아내 아야네와의 화보를 게재하면서 "b컷인데 이리 잘 나와도 되나? 자랑 좀 하겠습니다"라면서 만삭 화보 B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의 만삭 화보를 당당히 공개했다.
이지훈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사진을 공개한 뒤 "여성분들 임신한 건 축하하는데 제발 배 까고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말아주세요. 아무도 당신들 임신한 배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라는 악플에 시달렸다. 이에 이지훈은 "불편하셨군요. 저희 둘의 추억인데 알고리즘이 열일해 당신 계정까지 갔군요. 주의시키겠습니다"라고 답글을 남기면서 해당 댓글을 고정하기도.
악플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던 이지훈은 다시 아내 아야네와의 화보를 게재하면서 "b컷인데 이리 잘 나와도 되나? 자랑 좀 하겠습니다"라면서 만삭 화보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결혼한 국제 커플. 열네 살의 나이 차를 극복한 뒤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음을 알렸고, 오는 7월에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호사가 남편한테 너무 친절" 비뇨기과서 흉기 난동
- 딸 박세리는 눈물 흘리는데..父 “아빠니까 나설 수 있다고 생각”
- [SC리뷰] 이찬원 "임영웅의 술값 계산에…장민호·영탁과 싸우다 조용해져…
- “‘살려달라’ 비명..소름” 원로 배우, 공연 중 추락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다…오프숄더로 드러낸 '말끔한 팔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