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등포구-재단법인 나섬,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호권(오른쪽) 영등포구청장이 21일 영등포구청 본관에서 재단법인 나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최호권 영등포구청장과 국명호 재단법인 나섬 이사장은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 추진, ▲기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 등의 내용을 담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최호권(오른쪽) 영등포구청장이 21일 영등포구청 본관에서 재단법인 나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최호권 영등포구청장과 국명호 재단법인 나섬 이사장은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 추진, ▲기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 등의 내용을 담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기간은 3년으로 하며, 구는 올해 사업으로 ‘관내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코로나 이후 4년간 추진하지 못했던 발표회 자리를 마련하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호권 구청장은 “연합발표회를 통해 아이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친구들과 우애를 다지는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아동이 행복한 영등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영등포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3450% 폭등에도…손정의 "1초도 망설임 없이 Arm 살 것"
- ‘혹시 할부지?’…푸바오, 한국말 들리자 눈 크게 뜨고 두리번
- 이동건, 성형외과 찾았다 "더이상 감추기 힘들어" 파격 선언
- “年 6억 번다”…‘6년 무임금’ 유튜버, 대박 난 사연 보니
- 제자와 ‘동성 교제’ 女교사, 메시지엔…“난 성소수자, 의지해도 될까”
- 다리 난간 위에서 “그냥 가주세요” 울먹…“절대 못 놓습니다”
- '영웅'된 태권도 가족…미국서 성폭행 위기 소녀 구해
- "완전군장 지시 안 해" 모습 드러낸 중대장...유족 "사과하지마"
- '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4년 만 MBC 복귀
- 배민 하루 보이콧 한 라이더·점주 “플랫폼 갑질 규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