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 폭발물 설치"… 협박전화에 김해국제공항 수색 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경찰이 김해국제공항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 전화 신고를 받고 김해국제공항 수색에 나섰다.
21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40분쯤 한국공항공사 콜센터에 "공항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라는 전화가 걸려왔다.
폭발물 설치 협박 전화를 건 사람은 어느 공항에 폭발물을 설치했는지는 특정하지 않았다.
이에 부산경찰과 공항공사 측은 같은날 오후 김해국제공항을 수색했으나 별다른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아 수색을 종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40분쯤 한국공항공사 콜센터에 "공항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라는 전화가 걸려왔다.
폭발물 설치 협박 전화를 건 사람은 어느 공항에 폭발물을 설치했는지는 특정하지 않았다. 이에 부산경찰과 공항공사 측은 같은날 오후 김해국제공항을 수색했으나 별다른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아 수색을 종료했다.
이 소동으로 인한 김해공항 승객 대피나 항공기 운항 차질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해당 협박전화 발신지가 경남 김해시에 있는 공중전화로 확인하고 협박전화를 건 인물을 추적 중이다.
김지은 기자 rldufwldms8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섭 "박정훈 보직 해임, 尹과 통화 이전에 지시" - 머니S
- "임신한 배 보여주지 마"… 이지훈, 아야네♥ 만삭화보 악플 박제 - 머니S
- 슬리피, 前 소속사 상대 2.8억 손배소 항소심도 승소 - 머니S
- 100억대 전세사기도 모자라 위증… 檢, 6명 기소 - 머니S
- 北 남·녀 고교생… 목욕탕 통째로 빌려 집단 성관계, 마약투약까지 - 머니S
- [헬스S] 에어컨 켰는데 퀴퀴한 냄새 난다고요? - 머니S
- "형량 늘었다"… 10년간 양육비 안 준 父, 항소심서 징역형 - 머니S
- [내일 날씨] 전국 흐리고 남부 비… 불볕더위 누그러지나 - 머니S
- 한국에 집 산 외국인 국적 2위 '미국'… 1위는? - 머니S
- [Z시세] "새우로 변하다니 재밌어요"… 하루 1000명 방문 '깜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