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4 개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즈'는 '이터널 리턴'의 최강자들이 우승을 두고 격돌하는 아시아권 오픈 리그이다. 총 3개의 페이즈(Phase)를 거치며 서킷 포인트(Circuit Point)를 많이 모은 상위 10개 팀과 'LCQ(Last Chance Qualified)'에서 좋은 기량을 보여준 2개 팀이 8월9일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열리는 '마스터즈' 시즌4 파이널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마스터즈' 페이즈1은 6월21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5월 킨텍스에서 열린 '이터널 리턴 시즌3 파이널'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8개 팀은 시드권을 인정받아 예선 없이 각 페이즈에 참여하며, 지난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선을 통해 올라온 8개 팀과 3일간 경기를 펼친다.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4의 메인 스폰서는 장스푸드의 60계치킨과 함께한다. '마스터즈' 기간 중 60계치킨의 대표 상품인 ‘크크크치킨’과 최근 새롭게 출시한 ‘크랑이치킨’ 총 150마리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처음 시도되는 '이터널 리턴'의 지역 연고 e스포츠 대회 '내셔널 리그'는 7월12일에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세종, 부산, 대전, 인천, 경기, 성남을 대표하는 팀들이 공개된 상태다.
'이터널 리턴'의 모든 e스포츠 경기는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TV, 치지직 채널을 통해 중계되며,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