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런쥔, 사생 착각 일반인 번호 노출 사과 “판단력 흐려져”[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런쥔이 일반인을 사생으로 착각해 전화번호를 노출한 일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런쥔은 6월 2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어제 제가 한 경솔한 행동으로 피해를 보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항상 음악과 무대로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었는데 순간 판단력이 많이 흐려져 잘못된 선택을 한 것 같다"고 밝혔다.
어제 제가 한 경솔한 행동으로 피해를 보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NCT 런쥔이 일반인을 사생으로 착각해 전화번호를 노출한 일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런쥔은 6월 2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어제 제가 한 경솔한 행동으로 피해를 보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항상 음악과 무대로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었는데 순간 판단력이 많이 흐려져 잘못된 선택을 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저 때문에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피해자분이 고통받고 있다. 피해자분께 연락을 멈춰달라"고 요청했다.
또 "많이 반성하고 있고, 앞으로는 이런 섣부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며 "저로 인해 상처받으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런쥔은 지난 4월 컨디션 난조와 불안 증세로 병원을 찾았다. 검사 결과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해왔다.
이런 가운데 런쥔은 최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내 개인적인 스케줄에도 사생, 나에게는 무서운 스토커가 따라온다"며 사생 피해를 호소했다. 런쥔은 자신에게 전화한 누군가의 전화번호를 공개했으나 해당 인물은 사생이 아니었고, 번호를 착각해 전화를 잘못한 일반인으로 밝혀졌다.
이와 관련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피해자분이 지역 경찰서를 방문해 문의했다는 연락을 받은 직후, 담당 수사관님을 통해 피해를 입고 계신 상황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하고, 게시글 삭제 조치를 취했다"며 사과했다.
이하 런쥔 사과문 전문.
어제 제가 한 경솔한 행동으로 피해를 보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항상 음악과 무대로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었는데 순간 판단력이 많이 흐려져 잘못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저 때문에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피해자분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피해자분께 연락을 멈춰주세요. 많이 반성하고 있고, 앞으로는 이런 섣부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저로 인해 상처받으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