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29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물놀이장이 오는 29일 개장한다.
물놀이장은 테마파크를 이용하는 입장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삼국유사테마파크 물놀이장은 대구 근교에 위치해 주말 가족주말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고,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다.
물놀이장 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물놀이장이 오는 29일 개장한다.
해룡물놀이장은 9월 1일까지 운영하고, 시설물 점검과 청소를 위해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물놀이장은 테마파크를 이용하는 입장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삼국유사테마파크 물놀이장은 대구 근교에 위치해 주말 가족주말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고,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다.
또 물놀이장은 물놀이 풀장, 놀이시설, 샤워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갖춰 여름 휴가지로써 관광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특히 이번 물놀이장 개장을 위해 물놀이 주변시설 점검 및 보수, 안전성 검사를 실시했고, 고객편의를 위해 물놀이장 주변 쉼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물놀이장 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통위원장 "국회가 상임위원 추천해달라" vs 野 "尹이 거부하지 않나"
- '이노그리드 사태'에 한국거래소 책임론
- 이종섭 "尹 통화 전 박정훈 대령 보직 해임"
- "휴대폰 성지 저격?"…7월부터 사전승낙제 어길 시 최대 5000만원 과태료
- "지속 가능하게 투쟁"…서울대병원 '무기한 휴진' 중단
- "더본 공개 녹취록은 편집본"…'연돈' 점주의 역공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