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김영환 충북도지사 초청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지난 20일 교내 새천년종합정보관에서 김영환 충북도지사의 특강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김 지사는 '충북, 대한민국의 중심에 서다'를 주제로 한 특강에서 △충북 사회·지리적 특성 △레이크파크 등 지역 주요 관광 자원을 활용한 홍보 방안·비전·전략 등을 설명했다.
이번 특강은 충북 홍보 모션그래픽 제작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의 C-PBL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지난 20일 교내 새천년종합정보관에서 김영환 충북도지사의 특강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김 지사는 ‘충북, 대한민국의 중심에 서다’를 주제로 한 특강에서 △충북 사회·지리적 특성 △레이크파크 등 지역 주요 관광 자원을 활용한 홍보 방안·비전·전략 등을 설명했다.
특강에는 청주대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이번 특강은 충북 홍보 모션그래픽 제작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의 C-PBL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이 충북의 지역산업·사회와 연계된 현장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해 학습 능력을 높이는 것이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본 공개 녹취록은 편집본"…'연돈' 점주의 역공
- '이노그리드 사태'에 한국거래소 책임론
- 이종섭 "尹 통화 전 박정훈 대령 보직 해임"
- "휴대폰 성지 저격?"…7월부터 사전승낙제 어길 시 최대 5000만원 과태료
- "지속 가능하게 투쟁"…서울대병원 '무기한 휴진' 중단
- "선지에 물 뿌려서 재활용"…유명 고깃집, 결국 '철퇴'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