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없고 푸껫', '미모 있고 김혜윤'
문지연 2024. 6. 21.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재' 변우석 없이 간 포상휴가에 김혜윤의 미모는 있었다.
김혜윤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푸껫으로 떠난 tvN '선재 업고 튀어'의 포상휴가 사진을 공개했다.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던 변우석은 해외 일정 등으로 인해 포상휴가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김혜윤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최근 포상휴가에서 돌아온 김헤윤은 팬미팅 준비에 한창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선재' 변우석 없이 간 포상휴가에 김혜윤의 미모는 있었다.
김혜윤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푸껫으로 떠난 tvN '선재 업고 튀어'의 포상휴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헤윤은 푸껫의 풍경 속에서 다양한 표정을 연출했다. 특히 긴 생머리를 묶거나 모자를 쓰는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도. 청순한 미모부터 발랄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던 변우석은 해외 일정 등으로 인해 포상휴가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김혜윤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최근 포상휴가에서 돌아온 김헤윤은 팬미팅 준비에 한창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편이랑 비뇨기과 간호사가..“ 흉기 난동
- 딸 박세리는 눈물 흘리는데..父 “아빠니까 나설 수 있다고 생각”
- [SC리뷰] 이찬원 "임영웅의 술값 계산에…장민호·영탁과 싸우다 조용해져…
- “‘살려달라’ 비명..소름” ‘간달프’ 이안 맥켈런, 공연 중 추락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다…오프숄더로 드러낸 '말끔한 팔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