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가 간다] 'KOBA 2024' 현장, 유쾌한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는 '나우가 간다'는 한경웨비나우가 운영하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다양한 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혁신적인 활동들과 숨겨진 이야기를 전달하며, 기술, 제조, IT 등 산업계에서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사례를 소개합니다.
'나우가 간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국내 방송문화의 향상과 미디어,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KOBA 2024' 전시회를 방문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는 '나우가 간다'는 한경웨비나우가 운영하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다양한 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혁신적인 활동들과 숨겨진 이야기를 전달하며, 기술, 제조, IT 등 산업계에서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사례를 소개합니다.
'나우가 간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국내 방송문화의 향상과 미디어,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KOBA 2024' 전시회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Spark Your Creativity' 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다양한 음향 관련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쾌한생각
일반사용자부터 1인미디어, 방송 등 다양한 분야의 촬영 장비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사진·영상용 장비를 취급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130여개의 브랜드를 유통하는 영상 장비 취급 전문 기업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촬영환경에 적합한 장비들을 전시했고, 특히 난라이트 조명의 다양한 활용도를 소개했습니다.
한경웨비나우 webinow@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여행 가지 말자" 발칵…태국인들 난리 난 이유
- "연봉 5억 이상"…무명 개그맨의 인생역전 비법
- '역대 최다'…올해 한국·일본 오간 항공승객 천만명 돌파
- "시원하게 냉국 해먹으려고 했더니…" 장 보던 주부 '화들짝'
- "능력도 안되면서 웬 유럽"…티웨이 사태에 국토부도 나섰다
- "반은 원화, 반은 달러로"…현영, 자녀 국제학교 학비 얼마?
- 훈남 취준생, '전재산 28만원→억대 연봉' 인생역전 비결
- 엄정화·변정수 괴롭힌 병…"남자는 괜찮은 줄 알았는데" 공포 [건강!톡]
- 고현정, 7년 만에 '갑질' 루머 해명 "해봤다면 원통하지도 않아"
- 새로 산 중고차, 센터 맡겼더니…"이럴 수가" 경악한 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