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공간 내 마음대로 창조” 에스엠코프 ‘텍미홈’ 파티션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인 취향대로 실내공간을 창조할 수 있게 하는 인테리어용 파티션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텍미홈 측은 "파티션 신제품은 공간분리가 필요한 침실이나 거실, 공부방, 홈오피스 어디에든 적용 할 수 있다. 상업공간인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도 자유롭게 구성해 다양한 공간을 창조할 수 있다"며 "어디에서나 어울리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에스엠코프 김승민 대표는 "실내공간을 편안함을 넘어 영감을 창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인 취향대로 실내공간을 창조할 수 있게 하는 인테리어용 파티션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에스엠코프(대표 김승민)는 ‘텍미홈’ 브랜드로 파티션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라인’, ‘오블리크’, ‘템바보드 & 오브제’ 3종으로 구성됐다. 실내공간 어디서나 자신의 생활상에 맞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무게도 가볍고 조립도 간편해 아무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파티션 3종의 소재는 HDPE(고밀도 폴리에틸렌). 환경호르몬을 방출하지 않아 친환경적인 데다 가볍고 내충격성이 높은 소재로 알려져 있다. 또 폐기 땐 100% 재활용도 된다.
신제품 중 ‘라인’은 가로 700mm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에 알맞다는 평가다. ‘오블리크’는 기하학적 패턴이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공간을 돋보이게 해준다고 텍미홈 측은 소개했다.
이밖에 ‘템바 & 오브제’는 양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이 적용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고 했다.
파티션 신제품은 공간분리가 필요한 침실이나 거실, 공부방, 홈오피스 어디에든 적용 가능하다.
텍미홈 측은 “파티션 신제품은 공간분리가 필요한 침실이나 거실, 공부방, 홈오피스 어디에든 적용 할 수 있다. 상업공간인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도 자유롭게 구성해 다양한 공간을 창조할 수 있다”며 “어디에서나 어울리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벽이나 바닥에 고정시킬 필요가 없이 원하는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 연결커넥터를 사용하면 여러장의 파티션을 이어 원하는 구조를 만들고 확장해준다.
에스엠코프 김승민 대표는 “실내공간을 편안함을 넘어 영감을 창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에 "AV 배우 데뷔해라" 선 넘은 방송…비난 쏟아지자 슬쩍 편집
- 엄정화, 남자도 울고 갈 ‘탄탄한 복근’ 자랑
- '방탄' 제이홉, 120억짜리 용산 복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우린 형제” 손흥민 용서에도…‘인종차별’ 벤탄쿠르, 출전정지 징계 가능성
- '김구라, 건강상태 고백..."우울증,고지혈증 있다"
- “6살때 당한 성추행…죽이고 싶을 정도” 오은영에 고백한 ‘주스 아저씨’
- 이경규 "'복수혈전'안 찍었다면 강남 빌딩 샀을 듯"
- ‘재산탕진’ 보람있네…수석졸업 유명 女배우 대학원 간다, ‘교수’ GD 있는 그곳
- 개그우먼 김주연 "이유없이 하혈·반신마비…결국 3년전 신내림 받아"
- 인기 女아이돌, 게임서 성희롱 논란 터졌다…“일부 이용자들 부적절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