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김희선, 만신창이 재찬에 경악...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 집' 김희선이 차 위로 추락한 피투성이 아들 재찬을 발견하고 경악하는 '참혹한 아비규환'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영원(김희선)이 아들 최도현(재찬)의 여자 친구 소이(한성민)로부터 최도현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함께 유학가 아이를 낳겠다는 말을 듣고 기함하는 모습이 담겼다.
21일 방송될 9회에서는 김희선이 아들 재찬이 처참한 만신창이로 추락한 현장을 두 눈으로 목격하는 참혹한 장면이 포착돼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기획 권성창, 연출 이동현 위득규, 극본 남지연)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영원(김희선)이 아들 최도현(재찬)의 여자 친구 소이(한성민)로부터 최도현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함께 유학가 아이를 낳겠다는 말을 듣고 기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노영원은 고민 끝에 최도현에게 “엄마는 도현이 결정을 지지할거야”라고 다독이는 모성애를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될 9회에서는 김희선이 아들 재찬이 처참한 만신창이로 추락한 현장을 두 눈으로 목격하는 참혹한 장면이 포착돼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극 중 노영원이 학교에서 사라진 최도현을 찾아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가운데 눈앞에서 최도현이 차 위로 떨어진 상황.
노영원은 충격적인 광경에 비명을 지르며 주저앉고, 피투성이가 된 최도현을 보며 영혼이 나간 듯 텅 빈 눈망울을 드리운다. 두려움과 공포, 충격과 경악에 눈물조차 떨구지 못하는 노영원의 모습이 담기면서 노영원이 우려하던 일이 벌어진 것일지, 어떤 반전이 펼쳐질지 관심을 모은다.
김희선과 재찬은 ‘처참한 추락 목격’ 장면에서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발휘, 혼신을 쏟아낸 열연으로 현장을 감동시켰다. 이날 촬영에서는 더욱 효과적인 장면 표현을 위해 여러 대의 카메라와 특수 효과 장치 등 다양한 장비들이 총동원됐다. 김희선과 재찬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긴장감을 드리운 채 철저하게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리허설부터 사소한 순서 하나까지 철저하게 체크한 김희선과 재찬은 전심전력으로 감정의 몰입을 끌어낸 끝에 공포와 경악, 충격이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명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진은 “애틋하고 훈훈한 모자지간을 보여주는 김희선과 재찬에게 가혹한 극강 시련이 닥치게 될 것”이라며 “재찬을 지지해주며 가슴 먹먹한 모성애를 선사했던 김희선에게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9회에서 도미노처럼 연속으로 폭발할 충격적인 서사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우리, 집’ 9회는 2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우, 멤버 현빈 발목 부상으로 새 앨범 발매 연기[공식] - 스타투데이
- ‘우리집’ 정건주 “내 매력? 가식없는 성격”[화보] - 스타투데이
- 돌아온 ‘아육대’...新 ‘체육돌’ 누구? - 스타투데이
- ‘9월 출산’ 이연희, D라인 공개 - 스타투데이
- ‘시티팝’ 김아름, 데뷔 첫 단독공연…오늘(21일) 티켓 오픈 - 스타투데이
- 외신, 라이즈 호평 “오늘날 가장 주목받는 K팝 그룹 타이틀 입증” - 스타투데이
- ‘어남선생’ 류수영, 이번엔 천원 레시피다(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디바’, 공연 실황 영화 개봉 - 스타투데이
- 션 “281억 규모 루게릭요양 병원, 12월 완공 목표” - 스타투데이
- ‘스캔들’ 최웅, 한보름 프러포즈 대작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