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계탔네‥츠키와 우즈벡서 결혼식行(세계기사식당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빌리(Billlie)의 츠키가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월 22일 방송될 ENA, 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2회에서는 우즈베키스탄 여행 메이트로 츠키가 합류해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22일 오후 8시 5분에 ENA와 EBS에서 동시 방송되는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는 설렘과 감동이 가득한 곽준빈과 츠키의 우즈베키스탄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걸그룹 빌리(Billlie)의 츠키가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월 22일 방송될 ENA, 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2회에서는 우즈베키스탄 여행 메이트로 츠키가 합류해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에 방송을 하루 앞두고 츠키의 촬영 소감과 에피소드를 공개, 본방 사수를 부르고 있다.
‘곽기사2’ 출연이 확정되고 난 후 빌리 멤버들에게 이 소식을 알린 츠키는 “멤버들 모두 ‘곽튜브’를 알고 있어 함께 기뻐했고, 저도 마음껏 즐기고 올 수 있었다”고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번이 첫 해외여행이었던 츠키는 “제가 안 가본 곳에서 촬영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고 좋았다. 준빈님이 여행의 많은 것들을 알려줘서 정말 좋은 경험이 됐다”고 말했다.
특히 곽준빈에게 배려심을 느꼈던 순간도 있었다고. “제가 영어는 조금 하지만 러시아어는 못하는데 우즈베키스탄에서 의사소통을 많이 도와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됐다. 준빈님 덕분에 너무 즐거운 촬영이었다”며 “나중에 또 기회가 되면 다른 나라도 함께 가봤으면 좋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츠키는 “여행 마지막 날 숙소에 가기 전 정말 멋진 경치를 봤는데 제 인생에서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경치여서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다. 여러분도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을 꼽아 과연 어떤 풍경을 만났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끝으로 츠키는 “‘곽기사2’ 시청자 여러분, 너무 재밌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준빈님과 저의 케미스트리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정말 재밌었고 진짜 잘 맞았다”고 회상했다. 더불어 시청자들에게도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추천하며 “인생 경험도 됐고 정말 좋은 추억이 생겼다”고 덧붙여 곽준빈과 츠키의 여행이 더욱 궁금해진다.
22일 오후 8시 5분에 ENA와 EBS에서 동시 방송되는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는 설렘과 감동이 가득한 곽준빈과 츠키의 우즈베키스탄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현지 결혼식에 초대받은 두 사람은 우즈베키스탄의 결혼식 문화를 접하는 것은 물론 신랑 신부를 위한 축가 열창을 예고해 과연 무사히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