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락앤락, 아웃도어 특화 ‘슬로 라이트 텀블러’ 내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야외활동에 특화된 '슬로 라이트 텀블러'(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톡톡 튀는 네온색과 250g로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한 게 특징.
염분에 강하고, 부식이 느려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게 한다.
외부는 파우더코팅으로 네온색상을 더 생생하게 구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야외활동에 특화된 ‘슬로 라이트 텀블러’(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톡톡 튀는 네온색과 250g로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한 게 특징. 용량이 600㎖로 크고, 보냉력이 최대 39시간 지속돼 여름철 캠핑이나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고리형태의 마개가 있어 들고다니거나 가방에 걸고 다니기에도 편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몸체 내부는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프리미엄 STS316 소재가 적용됐다. 염분에 강하고, 부식이 느려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게 한다. 외부는 파우더코팅으로 네온색상을 더 생생하게 구현한다. 긁힘에 강해 야외활동에 알맞다.
이밖에 한손으로 빠르게 열 수 있도록 원터치 오픈 마개가 적용됐다. 스파우트 입수구로 움직임이 많을 때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게 했다.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에서 한층 사용하기 편하다고 락앤락은 소개했다. 제품 색상은 하양, 검정, 라임옐로우, 핫핑크 4가지.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에 "AV 배우 데뷔해라" 선 넘은 방송…비난 쏟아지자 슬쩍 편집
- 엄정화, 남자도 울고 갈 ‘탄탄한 복근’ 자랑
- '방탄' 제이홉, 120억짜리 용산 복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우린 형제” 손흥민 용서에도…‘인종차별’ 벤탄쿠르, 출전정지 징계 가능성
- '김구라, 건강상태 고백..."우울증,고지혈증 있다"
- “6살때 당한 성추행…죽이고 싶을 정도” 오은영에 고백한 ‘주스 아저씨’
- 이경규 "'복수혈전'안 찍었다면 강남 빌딩 샀을 듯"
- ‘재산탕진’ 보람있네…수석졸업 유명 女배우 대학원 간다, ‘교수’ GD 있는 그곳
- 개그우먼 김주연 "이유없이 하혈·반신마비…결국 3년전 신내림 받아"
- 인기 女아이돌, 게임서 성희롱 논란 터졌다…“일부 이용자들 부적절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