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글로우, 신곡 ‘내적 댄스’ 발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얼굴들이 특별한 선물을 건넨다.
트리플에스 글로우(Glow)는 21일 오후 6시 전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 신곡 ‘내적 댄스’를 공개하고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를 찾아간다.
하나의 걸그룹 안에 다양한 걸그룹이 있다는 콘셉트로 탄생한 트리플에스. 완전체를 완성한 S21 김채원, S22 설린, S23 서아, S24 지연이 뭉쳐 트리플에스 글로우를 완성했다.
트리플에스는 ‘Girls Never Die’로 놀라운 완전체 존재감을 과시한 데 이어 곧바로 ‘새 소녀’ 트리플에스 글로우의 ‘내적 댄스’를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됐다.
트리플에스 글로우의 ‘내적 댄스’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플레이 버튼을 누르자마자 귓가를 통해 동작하는 내적 댄스의 마력을 담아냈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통해 공개 직후 팬들의 큰 인기를 얻은 트리플에스 글로우. 아직은 새내기에 가까운 멤버들의 신선한 조합을 통해 그동안 트리플에스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트리플에스 글로우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단 각오다.
트리플에스는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지전쟁 시즌2’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팬 콘서트 ‘Girl Never Stop’을 개최한다. 또한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하는 일본 후지TV ‘오다이바 모험왕 2024’의 공식 서포터로 발탁, 정식 현지 데뷔 전부터 쏟아지는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트리플에스가 전하는 새로운 선물, 트리플에스 글로우의 ‘내적 댄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전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