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훈청·노랑풍선, ‘같이가요 서울여행 with 히어로즈패밀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국보훈의달을 맞아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은 21일 노랑풍선과 협업해 히어로즈패밀리를 위한 특별 힐링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인천‧경기에 거주하는 순직군경유족 히어로즈패밀리 12가구(30여명)이 참여했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군경 유족을 위한 경제적‧심리적 지원사업이다.
남궁선 서울지방보훈청장은 "앞으로도 유족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그분들의 희생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국보훈의달을 맞아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은 21일 노랑풍선과 협업해 히어로즈패밀리를 위한 특별 힐링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인천‧경기에 거주하는 순직군경유족 히어로즈패밀리 12가구(30여명)이 참여했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군경 유족을 위한 경제적‧심리적 지원사업이다.
참가자들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모여 노랑풍선의 대표 여행상품인 서울시티버스를 타고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다. 주요 경유지로 남산타워, 광장시장 등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국가수호 현충시설인 전쟁기념관을 돌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남궁선 서울지방보훈청장은 “앞으로도 유족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그분들의 희생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호 기자 hhle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젠 화장품 사업가라 불러주세요'…가수 홍진영, '코스닥 입성' 노린다
- “달콤하고 완전 시원해”…이른 폭염에 ‘이 음식’ 인기라는데
- 70억 시세차익 남겼던 장윤정·도경완…'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샀다
- 성스러운 호수에서 남자들 왜 이러나 했더니…벌써 4만명 열사병 환자 속출에 110명 사망한 '이
- '훠궈 먹었는데 혀 검게 변해'…中 유명 훠궈 프랜차이즈 '논란'
- 하필 의료파업 중에…코로나 때 확 줄었다 다시 급증한 '이 질병'
- '지방 유학 가서라도 의사만 돼다오'…서울 엄마들에 '이곳' 집값 '들썩'
- 알리익스프레스에 로켓배송이 웬말…쿠팡 이름 도용해 판매했다
- '앗, 분기점 지나쳤네'…고속도로서 후진하다 사망 사고 낸 60대女, 법원 판결은?
- 경찰, 한동훈 딸 ‘허위스펙’ 재수사 않기로…무혐의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