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작가+배우 지망생 최웅에 프러포즈 받는다(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의 한보름이 오랜 연인 최웅으로부터 청혼을 받는다.
6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5회에서는 임신한 백설아(한보름 분)를 책임지겠다고 다짐한 서진호(최웅 분)가 프러포즈 대작전에 돌입한다.
보육원 친구 서진호(이시온 분)와 고은별(신우희 분)은 실어증에 걸린 설아 대신 이모에게 대신 연락, 이로 인해 설아와 미선은 극적으로 다시 만났다.
21일 오후 7시 50분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스캔들’의 한보름이 오랜 연인 최웅으로부터 청혼을 받는다.
6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5회에서는 임신한 백설아(한보름 분)를 책임지겠다고 다짐한 서진호(최웅 분)가 프러포즈 대작전에 돌입한다.
앞서 아버지의 죽음으로 보육원에서 살게 된 어린 백설아(조은솔 분)는 이모 최미선(조향기 분)이 인형에 숨겨둔 쪽지를 우연히 발견했다. 보육원 친구 서진호(이시온 분)와 고은별(신우희 분)은 실어증에 걸린 설아 대신 이모에게 대신 연락, 이로 인해 설아와 미선은 극적으로 다시 만났다. 어른이 된 설아는 진호와 연인으로 발전했고 그의 아이를 임신하며 향후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틸에는 설아의 일터에 방문한 진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설아의 임신 소식을 접한 진호는 설아에게 청혼을 결심한다. 곧이어 진호는 긴장한 모습으로 챙겨온 반지 케이스를 바라보는 등 간질간질한 로맨틱 모드를 가동한다.
설아는 진호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가 하면 곧이어 그를 환한 얼굴로 반긴다. 진호 역시 긴장한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설아를 보자 기분 좋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사랑꾼 면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스틸만으로도 설아와 진호의 풋풋함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진호는 설아에게 설레는 한마디로 프러포즈를 한다고. 청혼을 계기로 설아와 진호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까. 21일 오후 7시 5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