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투자자산운용,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다음달 11일 '2024년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프라인 포럼은 7월 11일, 개인투자자 20명을 선정해 소규모 프리미엄 포럼으로 진행한다.
오프라인 포럼 신청은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블로그 키자매거진에서 내달 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포럼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키자TV를 통해 강연 영상을 선 공개하며, 핵심 투자 자료를 배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은 다음달 11일 ‘2024년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포럼 첫 번째 강연은 ‘하반기 매크로 환경 점검’을 주제로 키움증권 김유미 애널리스트가 발표를 진행한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올 상반기 AI 열풍과 더불어 글로벌 증시를 리드한 반도체 산업의 전망과 투자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연사로는 베스트셀러 ‘반도체 투자의 원칙’의 저자 우황제 작가, 키움투자자산운용 멀티에셋운용본부 김종협 본부장이 나선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지금 모빌리티에 투자하라’의 저자 다올투자증권 유지웅 연구원이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 전망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최근 시장의 주목을 다시금 받고 있는 모빌리티 섹터 투자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포럼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프라인 포럼은 7월 11일, 개인투자자 20명을 선정해 소규모 프리미엄 포럼으로 진행한다. 소수 정예로 진행하는 포럼인 만큼,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며 투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포럼 신청은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블로그 키자매거진에서 내달 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포럼은은 내달 22일 개최한다. 온라인 포럼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키자TV를 통해 강연 영상을 선 공개하며, 핵심 투자 자료를 배포한다. 온라인 포럼 사전 신청은 내달 10일까지다.
윤진웅 키움투자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고금리, 강달러, 미국 대선 등 변동성 관리와 함께 펀더멘털을 중심으로 섹터에 대한 철저한 공부가 더욱 필요한 시기”라며 “사내 외 전문가를 통해 심도 있는 투자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여행 금지' 수만 개씩.. 입국 거부 논란에 태국 관광객 분노
- 아파트 뒷편 잔디밭에서 30대 남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완전군장 지시 안 해" 모습 드러낸 중대장...유족 "사과하지마"
- 의사파업 항의삭발한 엄마, 한총리 만나 “마지막까지 대화해달라”
- 장윤정·제이홉·공유 이웃됐다…'120억' 최고급빌라 매입 [누구집]
- 시신에 '전분' 뿌린 남자…울면서 재연한 그날의 범행[그해 오늘]
- ‘역삼동 아파트 화재’ 스프링클러 無…에어컨 용접 등 원인 파악 중
- 유관순 열사가 친구들과 떡볶이를? AI 사진 ‘감동’
- 김원준, 경도인지장애 판정…"최저 몸무게 경신"
- 배우 반효정, 21일 남편상…'만다라' 이상현 작가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