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시즌3, 예고편 공개…송강·이도현, 피날레 장식

강내리 2024. 6. 21.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오늘(21일) '스위트홈' 시즌3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욕망 속에서 탄생하는 괴물로 K-크리처물의 시작을 알린 시즌1, 장기화된 괴물화 사태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들을 조명하며 세계관을 확장한 시즌2에 이어 신인류의 탄생으로 대서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스위트홈' 시즌3는 7월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우 송강, 이도현 등이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넷플릭스는 오늘(21일) '스위트홈' 시즌3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위트홈' 시즌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괴물화 사태로 무너져버린 세상의 한 가운데, 괴물의 날개를 펼친 '현수'(송강 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크래치가 난 콘크리트 벽과 부서진 건물의 파편은 더욱 강하게 돌아온 '현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괴물에 잠식됐던 그가 과연 인간으로서의 자아를 되찾을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모두를 지키기 위한 마지막 대결"이라는 카피는 괴물화 사태 속에서 '현수'가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을 모은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안녕하십니까, 스타디움 생존자 여러분…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라는 말과 함께 생존자들의 삶의 터전인 스타디움을 찾은 '상욱'(이진욱 분)과 그의 추종자 무리들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격적인 조건을 내건 '상욱'의 무리에 생존자들은 혼란에 빠진다. 더 이상 안전하지 않은 공간이 돼버린 스타디움과 바깥세상에서 괴물과 싸우는 '은유'(고민시 분)와 '찬영'(진영 분)의 모습은 생존자들이 마주하게 될 잔혹한 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고치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사람과, 이곳저곳에 매달려 있는 고치의 모습은 새로운 존재인 신인류의 본격적인 등장을 암시하며 이들이 '스위트홈'의 세계관 속에서 어떤 변화와 사건을 불러일으킬지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어떻게든 꺼내서, 이번엔 진짜 죽여줄게"라고 말하는 '현수'와 그의 뒤에 함께 서있는 '은혁'(이도현 분) 그리고 그들과 대립하고 있는 '상욱'의 모습은 이들의 긴 싸움이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욕망 속에서 탄생하는 괴물로 K-크리처물의 시작을 알린 시즌1, 장기화된 괴물화 사태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들을 조명하며 세계관을 확장한 시즌2에 이어 신인류의 탄생으로 대서사의 피날레를 장식할 '스위트홈' 시즌3는 7월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