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헤라클레스, 3연승 도전…온앤오프 효진X민균 판정단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가왕 헤라클레스가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까.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4연승 가왕 '1급 특수 요원' 김종서, 'X세대 레전드 스타' R.ef 성대현, '명품 발라더' V.O.S 김경록, 129대 가왕 '진주' 박혜원(HYNN),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 효진·민균,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 '차세대 신예 솔로' 규빈이 출격한다.
특히 군필돌 온앤오프의 효진, 민균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헤라클레스의 3연승 도전기가 그려진다. 부드럽지만 강렬한 목소리로 가왕의 위엄을 과시하며 판정단을 열광케 한 그가 3연승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4연승 가왕 ‘1급 특수 요원’ 김종서, ‘X세대 레전드 스타’ R.ef 성대현, ‘명품 발라더’ V.O.S 김경록, 129대 가왕 ‘진주’ 박혜원(HYNN),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 효진·민균,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 ‘차세대 신예 솔로’ 규빈이 출격한다.
특히 군필돌 온앤오프의 효진, 민균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나선다. 온앤오프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판정단 석에 앉은 두 사람은 상큼한 보이스로 재치 만점 입담을 뽐내며 녹화장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아이돌 레이더망을 가동해 예리한 추리 실력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복면 가수들의 정체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섬세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국민 디바’ 박정현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 복면 가수의 소울풀한 음색에 모두가 흠뻑 빠져든다. 1라운드부터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환호를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복면가왕’은 오는 23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여행 금지' 수만 개씩.. 입국 거부 논란에 태국 관광객 분노
- 아파트 뒷편 잔디밭에서 30대 남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완전군장 지시 안 해" 모습 드러낸 중대장...유족 "사과하지마"
- 의사파업 항의삭발한 엄마, 한총리 만나 “마지막까지 대화해달라”
- 장윤정·제이홉·공유 이웃됐다…'120억' 최고급빌라 매입 [누구집]
- 시신에 '전분' 뿌린 남자…울면서 재연한 그날의 범행[그해 오늘]
- ‘역삼동 아파트 화재’ 스프링클러 無…에어컨 용접 등 원인 파악 중
- 유관순 열사가 친구들과 떡볶이를? AI 사진 ‘감동’
- 김원준, 경도인지장애 판정…"최저 몸무게 경신"
- 배우 반효정, 21일 남편상…'만다라' 이상현 작가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