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며 고하는 안녕…로시, 'Happy End' MV 티저 '감성 자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로시(Rothy)가 특별한 감성을 빛냈다.
로시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소리를 수집하는 로시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 속에 쓸쓸함이 깃든 가운데, 로시는 이내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후련한 표정을 내비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로시(Rothy)가 특별한 감성을 빛냈다.
로시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소리를 수집하는 로시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 속에 쓸쓸함이 깃든 가운데, 로시는 이내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후련한 표정을 내비친다. 여름 정취를 담아낸 영상미에 로시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어우러져 몰입을 더한다.
청량하면서도 애틋한 분위기의 신곡 'Happy End'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사랑할 때 이별을 알고 / 이별할 땐 사랑을 알게 됐죠 / 아픈 만큼 더 괜찮은 어른이 되겠죠", "언젠가 어느 멋진 날에 / 전과 다른 안녕으로 / 웃으며 만나요" 등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Happy End'는 80년대 디스코 하우스 장르를 표방한 곡으로, 그 시절 악기로 멜로디를 채워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업 템포의 리듬과 대비되는 헤어진 연인의 행복을 비는 애틋한 감성의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Happy End'의 작곡에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과 최근 아이유·NCT 도영·루시 등과 작업해 온 강버터(Kang Butter)가 참여, 신구 조합의 극치를 선사한다. 작사에는 박효신의 '야생화'를 쓴 김지향이 힘을 보태 웰메이드 서머송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로시의 신곡 'Happy End'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틴 악동' 출격! 비비업, 'Ain't Nobody' 콘셉트 포토 오픈
- 황홀한 여름밤 선물…블라, '튠업 스테이지' 감동+여운
- 김재중의 특별한 컴백…'FLOWER GARDEN' 트랙리스트 오픈
- 주니(JUNNY), '나대신꿈' OST 발표…표예진X이준영 로맨스와 '찰떡 궁합'
- 트렌드지,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 출격→日 데뷔 준비…'열도 접수' 예고
- 北-러 군사동맹...韓 “우크라 무기 지원 검토”
- 이종섭·신법철·임성근, '해병대원 청문회'서 증인 선서 거부… 민주당 “고발 검토”
- 한화그룹, 필리조선소 인수…美 조선업 진출
- '의사 파업' 분노한 환자들, 내달 7일 역대 최대 규모 총궐기대회
- 국토부, 티웨이·에어프레미아·대한항공 특별 점검